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첫 미국 주식 배당을 받다! 엑슨모빌 배당입금 102달러!

안녕하세요! 커피한잔의 주식입니다.

 

요즘..주식시장 장이 넘 안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드디어 첫 배당이 들어왔습니다! 

첫달에 급하게 산거라 투자금액이 작아서 배당이 많이 들어오지 않았지만 먼가 기분이 좋네요

 

단비 같은 존재랄까나?ㅎㅎ 아무튼 좋습니다. 세후 102달러라니!!!

 

올해 배당 기대 수익은 3,809달러 입니다. 약 450만원 정도 되네요.!!

 

코로나+원유 등으로 손실이 큽니다... 특시 원유회사..ㅠㅠ 엑슨모빌이 비중이 높기에 더 타격이 크지만

얼마전 이태원클라쓰에서 그러더군요

기업의 본질이 변하지 않는한 가치는 돌아온다... 맞나..?

여튼 다음 배당은 약 5월달에 300달러 들어올 예정입니다. 6월에는 648달러!! 빨리 6월이 왔으면 좋겠네요

 

지금은 바겐세일 기간입니다. 하지만 다들 무서워서 못사죠...

(그건 저도..투자할 돈도 없구요.)

 

미국주식 시작한지 2달?정도가 되어가면서 투자금액이 늘었습니다.

58,516달러 7000만원정도 되네요..(언제 이렇게 산거지..)

 

         

주식은 회복되고, 배당은 계속 유지되는 매우 바람직한날이 빨리 오기를...바랍니다.ㅋ